• 최종편집 2022-11-09(수)
 

skgreen41.jpg

                                SK매직이 출시한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WPU-GBC102)’ (사진출처 SK매직)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자가관리형으로 출시한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모델명: WPU-GBC102)’를 방문관리형 상품까지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SK매직 에코미니 그린 41은 정수 전용 모델로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직수 정수기로 지난 2월 출시했다.  제품의 크기도 작고 슬림해 좁은 주방이나 협소한 공간에도 어디나 설치 가능하다. 

친환경 플라스틱소재를 적용해 사용하는 플라스틱을 절감했을 뿐만 아니라 전력 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차별화된 에코 가전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를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미국 'IDEA 2022'에서 생활·주방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일시불 구매를 통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필터 교체 주기(4개월)에 따라 필터를 정기 배송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설치기사 방문 없이도 전용 수전연결키트(자가설치키트)로 누구나 설치와 분리가 가능한 자가설치형 제품까지 선보이면서 타공이 어려운 전∙월세 가구, 1인 가구, 신혼부부는 물론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은 판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가 포함된 ‘방문관리형’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필터 정기배송(4개월)과 연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프형’은 월 1만3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이며, 방문주기가 4개월인 ‘방문형’ 상품은 월 1만6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이다.

SK매직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방문형 상품 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료 1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부모님을 대신해 계약하는 자녀 중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총 2천원까지 렌탈료를 할인한다. 제휴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도 가능해 무료로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품 및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1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K매직,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방문관리형 상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