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09(수)
 

202104221619050403396.jpg

사진출처 :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5등 전기차를 구매하는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기 설치, 사용, 보수, 철거까지 책임지는 EV 충전 솔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EV 충전 솔루션 (EV Charge Solution)은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충전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과 완속의 충전기를 별도 비용없이 설치해주고 약정기간동안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업체인 에스트래픽과의 제휴로 제공하며 현대차의 전기차를 구매하는 법인고객이 주 사용 고객에 해당된다. 구매 대수에 따른 충전기 설치 제한은 없으며, 5년 약정 기간내에 별도의 관리비용 부담없이 사용량만 충족시키면 되는 조건이다. 급속 충전기의 경우 5년이내 45만kW,  완속 충전기의 경우 5년 이내 2만 7000kW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5년 추가 연장 계약도 가능하다.

 

EV 충전 솔루션 (EV Charge Solution)은 아이오닉5등 신규 출시되는 전기차를 구매하는 법인 구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상용 전기버스는 대상 차량에 포함되지 않음)


‘EV Charge Solution’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와 트래픽 전기차 브랜드 홈페이지 (www.sscharger.co.kr) 및 에스에스 차져 고객센터(1566-17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스에스차져 전용 어플 ‘EV RO’에서도 5월 1일부터 관련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정부의 친환경차 확대 정책에 맞춰 당사 EV 차량을 구매하는 법인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충전 솔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기차 라이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7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차, 전기차 충전기 무상 렌탈 서비스 솔루션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